홈페이지 > 게임스토어 > Green the Planet 2
소개
행성을 푸르게.
삶을 푸르게.

새로운 코스코스 타임즈에 소개된 이후, '그린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그린 스타일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우주를 여행하면서 만나게 되는 황량한 행성들을 하나씩 녹음이 우거진 푸르른 곳으로 만들어 생물이 살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만족감이 커지고 자신이 달성한 일에 대한 자부심이 생길 것입니다.

"흥미가 생기는데요. 근데 다루기 어렵지 않나요?"

그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GROW*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놀라울 정도로 쉽고 편하게 '그린 스타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GROW: Greening and Reviving Of the Whole Universe

-------------------------

[왜 GROW를 선택하나요?]

<>
표준 대포와 미사일, 레이저뿐만 아니라 신형 확산포와 반사포, 충전 유형까지, 다양한 혜성 분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혜성을 분해하는 재미에 만족하실 겁니다!

<>
혜성을 분해하고 얻은 아이템은 연료로 변환시킨 다음 녹화기를 사용하여 행성에 바로 주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휴식을 취하면서도 행성이 푸르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우주선 컴퓨터에 최신 인공 지능이 구현되어 산업 현장에서 최상의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입수한 아이템을 우주선에서 검토하도록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이 많이 요청했던 새 모니터링 시스템이 설치되어 이제 녹화 작업이 완료된 행성의 현재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그린 스타일' 커뮤니티의 목소리]

"며칠 동안 이것 저것 많이 해본 다음, '그린 스타일'로 가기로 결정했죠. 지금은 너무 행복합니다! 푸르게 만든 행성에서 꽃을 피우는 즐거움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어요."
(Logoooda 행성의 Mepopoica, 158세)

"와, 반사포는 정말 예술이에요! 다음 날까지 기다리기 힘들 정도로 재미있다니까요. 한 번 쏴 보세요!"
(Nmzee 행성의 Ga Nmochera Lu, 17세)

"예전에는 86명이나 되는 아이들을 조작하느라 정신 없었는데, 이제는 별똥별을 수집하기 위해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내가 녹화 작업을 안 하는 동안 자동 수집기가 알아서 모아주니까요. 이게 제가 '그린 스타일'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죠."
(Moyak 행성의 Moiko Mozoda, 37세)

-------------------------

자, 여러분도 행성을 푸르게 바꿔 나가면서 일상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 보지 않겠습니까?
GROW와 함께라면 '그린 스타일'의 재미가 보장됩니다.

*이웃한 은하계에서 무료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점
그래픽 갓겜수준 과금할만함 굿스토리 나이스브금 3.9
77 명의 평점, 13 명의 리뷰
QRCode みどりのほしぼし 綠色星球2 해당기기에 설치됩니다 OBOKAIDEM
기기선택

기기에서 장기간 게임을 설치한적이 없다면, QooApp에 동일계정으로 로그인 및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또한 QooApp의 알람기능을 켜주세요.
QooApp을 통해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