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게임스토어 > OPUS: 우리가 지구를 발견한 날
소개

[해당 게임은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이 편안하고 아름다운 은하계를 떠돌아다니는 동안에 당신의 모든 걱정은 사라질 것입니다.
OPUS: 우리가 지구를 발견한 날은 냉혹했습니다. OPUS는 이야기를 따라가는 방식의 게임을 즐기고 명왕성에 대해서 논쟁하는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가져다 줍니다. 플레이어는 우주 망원경의 렌즈를 통하여 목적과 추구의 이야기를 읽어나갑니다.


"…모두가 좋아할 유쾌한 우주 모험과 별 관찰이다." – Rock Paper Shotgun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그것(OPUS)에게 공감하였다." [10/10] – OPNoobs


"…게임을 시작하기 전, 주변에 티슈가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라." [4/5] – Jay is Games


"《인터스텔라》에서 가장 감동받은 부분은 사람의 감정과 의지이다."


"이 게임도 마찬가지로 이런 역대급 구성을 가지고 있다. "- playpcesor
=================
특징
⦿넘쳐흐르는 감정과 함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망원경을 조정해서 넓은 우주 지도에서 미지의 행성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광활한 우주 속을 거닐며 유창하고 아름다운 화면에 빠져보세요.
⦿60개의 환경효과음 및 17곡의 오리지날 OST를 통해 감동적인 청각의 향연으로 빠져들 것입니다.
⦿3개의 난이도가 선택가능해서 스토리를 즐기면서 미션을 풀지 못한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
스토리
우주 전역에 걸쳐 영겁의 세월이 지난 후, 인류는 돌아갈 곳을 잃어버렸습니다. 아이 같은 로봇 에머스는 그의 기계로 만들어진 작은 가슴 속에서 거대한 목적을 깨달았습니다. 에머스와 함께 에머스를 만들어낸 박사의 소망인 지구를 발견하는 것을 도와 함께 잃어버린 고향을 찾아봅시다.


게임 플레이
무척 단순한 컨트롤을 하여, 플레이어는 진화하는 우주 망원경을 조작해 근처의 항성들을 스캔해 나가며 지구를 찾아갑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우주선에 흩어진 비밀을 통해 각 선원들의 이야기로 모험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사운드
작곡가 Triodust가 만들어낸 방대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겨보세요. 게임 곳곳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은하를 떠돌며 유기적으로 생성되는 음경에 넋을 잃을 준비를 하세요!
평점
그래픽 갓겜수준 과금할만함 굿스토리 나이스브금 4.6
173 명의 평점, 12 명의 리뷰
QRCode OPUS: The Day We Found Earth OPUS 地球計畫 해당기기에 설치됩니다 Sigono Inc.
기기선택

기기에서 장기간 게임을 설치한적이 없다면, QooApp에 동일계정으로 로그인 및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또한 QooApp의 알람기능을 켜주세요.
QooApp을 통해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