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케구루이’ 실사판 드라마 제작 예정!

Mr. Qoo

狂賭之淵

카와모토 호무라 원작, 나오무라 토오루 작화의 일본 만화 ‘카케구루이(賭ケグルイ)’는 2014년 출시이래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7월 1일 애니메이션을 방송후 또 한번 인기를 휩쓸었다. 그리고 금일(2017년 11월 22일), 공식 트위터에서 시리즈 작품이 실사판 드라마로 제작되어 2018년 방송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트위터

제작자 소감

원작:河本ほむら(카와모토 호무라)

‘카케구루이’는 나의 사랑을 쏟아 부은 만화다. 실사판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것은 나에게 더없는 영광이고 작품 캐릭터들이 어떤 매력으로 등장할지 기대된다.

작화:尚村透(나오무라 토오루)

매일 그렸던 카와모토 호무라 선생의 작품속 인물들이 애니메이션화에 이어 실사판 드라마화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축하하는 의미로 특별히 축하 이미지를 제작했고 실사판 ‘카케구루이’를 기대하시길 바란다.

狂賭之淵

감독:하나부사 츠토무

현재 기대감이 넘치게 준비 중이다. 뇌리에는 유메코, 스즈이, 메아리의 동작들 뿐이다.

STAFF

원작   :河本ほむら
작화         :尚村 透
감독   :英勉
방송사     :MBS/TBS

공식사이트

‘카케구루이’에 관하여

狂賭之淵

‘카케구루이’는 일본 만화가 카와모토 호무라 원작, 나오무라 토오루 그림의 내기를 주제로 하는 학원 만화고 7월 1일 TV애니메이션 방송을 시작하였다. ‘카케구루이’는 귀족학교 「사립 햣카오 학원」을 무대로 하고 광적으로 내기를 사랑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여주인공은 미소녀의 외모에 내기에 미치는 성격을 가진 극단적인 캐릭터다.

QooApp 으로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