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 ‘발리언트 포스’, 신규 이벤트 ‘전설의 동화’ 개최

0

[자료제공:FunPlus]

FunPlus & XII Braves가 개발, 운영하는 재팬스타일 모바일 정통 RPG 게임 발리언트 포스가 올해 국제 모바일게임 어워드의 SEA에 후보로 올랐으며 영광스러운 People ‘s Choice Award를 수상하였습니다!

소개영상


발리언트 포스를 지지해주시고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향후 더욱 풍부한 콘텐츠로 플레이어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1월 9일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화 속 신비한 캐릭터를 발리언트 포스의 영웅으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첫 번째 영웅은 “스노우화이트” 와 “알라딘” 입니다.

게임소개
“새롭고 짜릿한 전략 RPG 게임이 안드로이드와 IOS에 출시; 200개 넘는 독특한 캐릭터들을 모아 전례 없는 강한 히어로 조합을 구성하세요.

활용성 강한 가디언부터 독보적인 섀도, 그리고 파워풀한 미스틱까지 폭넓은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 영웅들을 고르고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무기와 갑옷을 얻고, 강력한 마법과 스킬들을 마스터하세요! 멋진 모험이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무궁무진한 에픽 배틀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환타지세계에 빠져보세요. 장엄한 드래곤 협곡을 등반하고 잊혀진 유적과 깊은 던전을 탐험하세요. 강력한 성물을 찾아 적들을 무찌르고 무한한 힘을 키우세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립니다!지금 바로 발리언트포스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지금 바로 로그인하셔서 무료 선물을 받으세요!
400 보석과 5* 기념일 영웅 셀렉터, 그리고 스페셜한 의상까지! 멋진 선물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발리언트포스 네이버 공식카페
발리언트 포스 페이스북 팬페이지

발리언트 포스 | 글로벌버전 DIANDIAN INTERACTIVE HOL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