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타 토모카즈, 2018년 1월 신작 ‘일하는 형!(働くお兄さん!)’에서 의문의 동물역?

Mr. Qoo

TOKYO MX와 GOOD SMILE COMPANY가 공동제작한 2018년 1월 방송예정인 최신 원작 애니메이션 ‘일하는 형!働くお兄さん!)’은 11월10일 포스터와 주요 캐릭터를 공개하였다.

스토리

여러가지 알바경험으로 일하는 고됨을 잘 알고 있는 대학동기인 항상 활기찬 갈색 냥이 「澤TAPIO」와 성격이 괴팍한 러시안블루「ROSHI原KUE彥」을 주인공으로 하는  바쁜 일상생활을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캐릭터
갈색 냥이「澤TAPIO」(CV:토미타 켄타로)

낙관적인 성격의 소유자고 항상 활기차고 자신의 체력에 자신이 있다. 모든 일에서 재미를 느끼고 도시에서 자라지 않아 호기심이 왕성하고 사람과의 대화가 능숙하여 모든 사람과 친하다.

 

러시안블루「ROSHI原KUE彥」(CV:미조구치 타쿠야)

괴팍한 성격의 소유자고 모든 일에 돈을 계산하는 현실주의자다. TAPIO와 함께 알바하고 일을 게을리 하지 않지만 체력이 안 좋고 사람들과 연관되는 것을 싫어하여 친한 친구가 없다.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 동물 (CV:스기타 토모카즈)

TAPIO가 일하는 곳에 나타난 의문의 동물, 그의 모든것이 의문점이다.

주제곡은 일본 2.5차원 아이돌 그룹 「DearDearm」가 부르고 주인공의 성우역를 맡은 토미타 켄타로와 미조구치 타쿠야는 「DearDearm」의 멤버이고 기타 3명도 애니메이션에 등장한다.

공식사이트

공식트위터

QooApp 으로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