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발리언트 포스’, 국제 모바일게임 어워드서 「People ‘s Choice Award」 수상! 11월 9일부터 「그림동화」 이벤트 개최

0

FunPlus & XII Braves가 개발, 운영하는 일본식 모바일 전술 RPG ‘발리언트 포스’는 올해 국제 모바일게임 어워드의 SEA에 서 People ‘s Choice Award를 수상하게 되었고 게임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보상 (무료 영웅 의상 및 보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소개 영상 보기

게임은 11월 8일 새로운 업데이트를 맞이할 예정이고 새 이벤트 ‘그림 동화’에서는 그림의 명작동화에 나오는 유명한 캐릭터들이 새로운 영웅으로 등장합니다. 그중 첫 번째 영웅은 “스노우화이트” 와 “알라딘” 입니다.

게임소개

안드로이드와 IOS에 출시한 게임이고  200여종의 독특한 캐릭터들을 모아 전례없는 강한 히어로 조합을 구성할수 있는 새롭고 짜릿한 전략 RPG 게임입니다.

활용성이 강한 가디언부터 독보적인 쉐도우 그리고 파워풀한 미스틱까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영웅들을 선택하여 조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무기, 갑옷 등 장비를 찾고 강력한 마법과 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다.

마법과 에픽 배틀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에 빠져 장엄한 드래곤 협곡을 등반하고 잊혀진 유적, 그리고 깊은 던전을 탐험하고 강한 성물을 찾기 위해 적들을 무찌르고 무한한 힘을 모아보세요!

7일 접속보상

Day 1: 4~5성 장비 티켓

Day 2: 3 쿠키앤스크림

Day 3: 4성  호박 배지

Day 4: 3 굴라쉬

Day 5: 100000 골드

Day 6: 3 테로미스

Day 7: 로난의 악의귀족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