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북유럽신화를 무대로 한 신작 ‘Ragnarok~Walhalla Saga~’ 9월 28일 Android버전 β테스트 시작

0


일본 Skyline Matrix의 북유럽신화를 무대로 한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Ragnarok~Walhalla Saga~(Ragnarok~ヴァルハラサーガ~)’는 최근 9월 28일부터 유저 2000명을 상대로 하는 Android β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웅육성」과 「국가건성」 두가지 플레이 방식이 있고 200명의 영웅이 등장한다. 최대 150명 동시 출전을 지원하고 유저는 도시를 건설하고 영토를 확장하여 적군을 물리쳐야 한다.

완성된 게임에 접근하기 위해 테스트버전에서도 과금시스템을 오픈 예정이고 과금한 유저는 정식 출시후 과금금액의 150%에 달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주의: 테스트버전의 데이터는 정식버전으로 인계할 수 없습니다.

Android β테스트

기간:2017년 9월 28일 ~ 10월 10일
기종:Android:OS 4.1이상
참가방식:Twitter (@RagnarokSupprot)에서 공개 예정

스토리 소개

운명의 여신이 남긴 「제신황혼」이라는 예언, 그 이후로 인심이 흉흉하고 충돌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세계는 악의의 전쟁에 휩쓸렸다.
마물을 묶었던 사슬이 사라지고 봉인된 저주도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했다.

제신황혼을 막기 위해 신들은 인류중에서 시신자(侍神者)를 선택하여 세계의 질서를 바로 잡게 한다.

성우진

武内駿輔、田村ゆかり、杉田智和、日笠陽子、内田真礼、加藤英美里、花江夏樹、岩崎諒太、岩見聖次、小市眞琴、西田望見、武藤真子、土居伸之、田中文哉、田村清准、藤井彩加、藤波聡、粟津貴嗣、松井謙典、三浦勝之、萩原あみ、前川涼子、七瀬亜深、奈波果林、藍原ことみ、近藤浩徳、加藤杏奈、加藤美佐、吉田勝哉、光部樹、谷地克文、高橋信、岡本光右、峰岸佳、大谷秀一郎、比嘉良介、本田裕之 等

공식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