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 내일 출시, 시나리오가 제10화의 또다른 가능성?

0


Aniplex와 f4samurai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マギアレコード 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外伝)'(iOS/Android)는 8월 22일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고 금일 사전예약을 종료하였다.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은 Magica Quartet 원작 TV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공식 모바일 게임이고 5월과 7월 2번의 연기가 있었다.

일본 네티즌:연기를 이렇게 오래핟다니,100연차에 해당하는 보상이 없으면 내가 마녀화 될 듯!

이 작품은 새로운 마법소녀 타마키 이로하(環いろは)를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다루었다.

플레이 방식

게임은 어드벤쳐+전투 RPG이고 주인공 타마키 이로하(環いろは)의 메인스토리와 기타 마법소녀의 서브스토리로 이루어졌다.

전투방식

유저는 맵에서 마녀를 공격 타깃으로 정하고 아래의 스킬을 선택하여 공격을 발동해야 한다.

Accele 공격시 마법포인트 획득
Blast 횡/종열의 적을 공격
Charge 다음 텀에서 공격 대미지 증가

유저의 선택에 따라 부동한 Combo:

Accele Combo 3번의 Accele을 사용하면 공격시 모든 마법소녀가 보너스포인트를 획득
Blast Combo 3번의 Blast를 사용하면 범위공격의 위력이 증가
Charge Combo 3번의 Charge를 사용하면 다음 턴에서 공격시 추가 대미지 발생
Puella Combo 동일한 마법소녀로 3번 조작하면 해당 마법소녀의 공격력이 대폭 상승


세계관

게임은 TV애니메이션 제10화 ‘もう誰にも頼らない’의 전투가 끝난후를 배경으로 한다.


マギアレコード 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外伝 Aniplex In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