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COLOPL 신작 모바일 게임 ‘Alice Gear Aegis’ 정보 공개

0


‘하얀 고양이 Project’를 개발한 게임사 COLOPL는 금일(7월 25일) 신작 모바일 게임 ‘Alice Gear Aegis(アリス・ギア・アイギス)'(iOS/Android)의 정보를 공개하면서 공식사이트를 오픈하였다.


‘Alice Gear Aegis’는 「기계소녀」를 주제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고 COLOPL의 PYRAMID가 개발·서비스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7월 30일 도쿄에서 개최하는 Wonder Festival에서 공개 예정이다.

제작진 소개

캐릭터 디자인:사마다 후미카네

유명한 병기소녀 일러스트레이터, ‘프레임 암즈 걸’, ‘Strike Witches’, ‘소녀&전차’, ‘스카이 걸스’ 등 TV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 원안을 제작하였다. 그의 손을 거친 병기소녀의 대부분은 상반신은 일반 복장을 착용하고 하반신은 기갑과  속옷을 착용한다.

기체(機體) 디자인:카네타케

저명한 기계 디자이너, 「근대 일본 3대 건담 디자이너」로 불리운다. 2001년에 ‘驚爆危機’로 사람들의 시선에 나타나고 신세대의 디자인 풍격 떄문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OVA 애니메이션 ‘청의 6호’, ‘기동전사 건담’시리즈, ‘아이돌 마스터XENOGLOSSIA’ 등 작품에 참여하였다.

기체(機體) 디자인:야나세 타카유키

저명한 기계 디자이너, 카네타케과 동시기이고 풍격이 서로 닮은 부분에 있다. 데뷔 전부터 기계소녀와 건담 디자인 이미지로 이름을 알렸다. ‘교향시편 유레카7’, ‘에르고 프록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무장신희’ 등 작품에 참여하였다.

음악 제작:ZUNTATA

일본 TAITO의 오래된 음악 제작팀이고 지금까지 3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팀 이름의 유래는 3박자 발음 「ずんたった」이고 백화점, 게임음악 제작을 위주로하고 앨범, Live 등 다양한 활동도 하고 있다.

게임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