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발리언트 포스 삼성 테마 출시 및 최근 ‘고양이의 모험’ 이벤트 업데이트

0

XII Braves 개발하고 펀플러스가 운영하는 전략적 모바일 RPG 발리언트 포스가 세계 플레이어들을 위해 성대한 이벤트를 열었다. VF 글로벌 출시 사전등록, 올해로 3번째로 열리는 히어로 디자인 콘테스트 진행과 더불어 삼성 테마 스토어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였습니다. 발리언트 포스는 테이아 공주와 혈의 기사 레온이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피쳐링된 삼성 테마 다운로드 서비스를 삼성 테마 스토어에서제공한다.인게임 아트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영웅 캐릭터들을 이제 핸드폰 배경 테마를 통해 만나볼 있다. 

삼성 테마 스토어는 하이 퀄리티 배경 테마를 포함한 다양한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플레이어들은 캐리비안의 해적, 마블의 어벤져스, 쿵후팬더, 앵그리버드 수많은 영화들과 게임들, 스타들과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배경 테마들을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삼성 테마 스토어는 고품격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당 500 다운로드횟수를 기록한다. 발리언트 포스는 계속적으로 아트 스타일 개발과 함께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스페셜 삼성 콜라보레이션은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 아소스를 탐험할 있도록 해준다!

다운로드 방법: 단순히 삼성 테마스토어에 로그인한 발리언트 포스 검색한 다운로드 한다. 공식출시일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공고될 예정이다.

발리언트 포스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보상으로 플레이어들은 테마를 다운로드한 스크린샷을 보내면 50 다이아몬드와 100k 골드가 포함된 독점적 발리언트 포스 패키지를 받을 있다.

아기자기한고양이의 모험이벤트와 궁수 소환사 그웬 업데이트

지난주 발리언트 포스는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하여 더욱 멋진 기능들을 선보였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레벨 디자인과 독특한 스토리고양이의 모험이벤트와 더불어 궁수 소환사 그웬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발리언트 포스의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다면 지금 확인하라!

발리언트 포스 | 글로벌버전 DIANDIAN INTERACTIVE HOLDING :

1 thought on “【Qoo정보】발리언트 포스 삼성 테마 출시 및 최근 ‘고양이의 모험’ 이벤트 업데이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