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Love Live!’ 최신 아이돌 그룹 「PDP」 전 멤버정보 공개

0


Bushiroad와 Klab에서 공동제작한 리듬게임 ‘Love Live!'(iOS/Android)는 금일(5월 18일) 신규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 「PERFECT Dream Project」의 전 멤버의 정보를 공개하였고 이는 ‘LL’가 운영을 시작한지  4년만의 새로운 시도이다.

「PDP」는 3명의 N카드와 6명의 신규 캐릭터로 이루어졌다. 특별한 점은 「PDP」내에서도 경쟁이 존재하여 유저는 매달 가장 노력하는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할수 있다.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スクフェス感謝祭 2017 全体閉会式」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PDP 프로젝트 공식 사이트:https://lovelive.bushimo.jp/pdp/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 일본버전 KLab :

4 thoughts on “【Qoo정보】’Love Live!’ 최신 아이돌 그룹 「PDP」 전 멤버정보 공개”

  1. 카린의 점 3개는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다만, 다른 팬들은 점 3개를 카린의 큰 특징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츠나는 아마 요시코를 모티브 격으로 잡은 것 같고 닮은 점은 머리색, 눈매뿐이네요. 머리 모양은 요시코의 중요한 부분인 경단이 없으니 제외합니다. 결국은 요시코랑 비슷해보이긴 하다만 복장, 포즈 등등을 보면 성격은 다르게 잡힐걸로 보입니다. :) 답글이 기분 나쁘실 수도 있겠지만, 두 명만 보고 무조건 PDP를 나쁘게 보시는건 아니라 생각해서 제 의견도 남겨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 아사카 카린은 당연히 안예쁘지만 진심 목에 점3개는 왜있나요?
    누가 봐도 이상합니다.
    그리고 유키 세츠나 라는 애도 안예쁜데 우리 귀여운 요시코의 짝퉁인가요?
    머리모양부터 소양인 눈까지 짝퉁이고 이런말을 하면 무로갓 께는 예의는 아니지만 우리 귀여운 요시코의 성격까지 짝퉁일것 같네요.
    네、한마디로 말해서 러브라이브 PDP는 [개판] 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진짜 이상합니다.

    • 물폭돌라는 소리는 안듣는데 전 뮤즈랑 아쿠아 둘다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쪽맘대로 제가 물폭도 소리 듣는다 만다를 정하지 마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