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정보】인디게임 애호가들이 주의 깊게 볼만한 행사 「Causal Connect Asia」

0

매년 많은 게임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의 도쿄 게임쇼나 대만의 타이페이 게임쇼, E3은 이미 많으 이가 알고 있는 행사이고 심지어 주가에 영향주는 엑스포이기도 한다. 이외에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Casual Connect Asia는 최근 들어 점점 성대해지는 인디게임 행사이다. 인디게임을 주제로 하고 산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개발사와 퍼블리싱사를 이어주는데 뜻이 있다. 

올해 Casual Connect Asia는 여전히 싱가포르 센토사의 Hard Rock Hotel에서 개최하고 기간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이다. 3일간 진행되는 행사에는 인디게임 전시구역, 상담구역,  연설 및 공유의 시간을 가질것이고 「Indie Prize」 수상도 진행할 예정이고 5월 18일 오후 1시에는 Hard Rock Hotel Hall 2에서 10가지 인디게임 수상을 진행한다,

출처:공식사이트(바로가기)

행사에 참가할 작품 중 Noxy Games의 ‘Lanota‘, Robot Gentleman의 ‘60 Seconds!‘,Red Candle Games의 ‘반교‘,Oasis Games의 ‘DYING: Reborn’ 등대작들도 보인다. 관심 있는 작품이 있으면 공식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수 있다.

공식사이트:http://asia.casualconnec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