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App

【QooApp주간게임】2017년 4월 넷째주:어나더 에덴,Black Rose Suspects,확장소녀,플레임x블레이즈

영상

어나더 에덴 시공 초월한 고양이(アナザーエデン 時空を超える猫)

일본유저평가:
「솔로 게임이라 망한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한번 시작하니 멈출수가 없다.」
「엄청 재밌다! RPG는 역시 이래야 돼!」
「무과금으로 25챕터까지 했다. 이대로 모두 클리어할수 있을것 같다~! 신작(神作)이다!」
「서비스가 정지되면 더는 플레이 할수 없겠지?이 스토리를 모바일에 사용하는것이 아깝다.」

연관 리뷰: 클릭(중문)
가토마사토의 스토리에 미츠다 야스노리의 음악,간대한 게임 스토리와 맵 탐험,전통 RPG의 세밀한 부분까지 모두 챙긴 게임이다. 일본식 RPG 애호가들을 만족시킬수 있는 게임일 것이다.
뽑기에 대해서는 5성 캐릭터도 좋지만 게임 후반부에 들어서면 강력한 승려(僧侶)가 필요하다. 4성 캐릭터가 부족하여도 유저는 매일 30석과 미션을 완성한 보상으로 캐릭터를 뽑을수 있다.

Black Rose Suspects


일본유저평가:
「스토리 떄문에 하고 있지만 캐릭터 육성이 너무 힘들다.」
「또 망한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플레이 해보니 괜찮았다.」
「매일 똑같은 일을 반복하다보니 질렸다.」

진정한 게임 대작이다. 아이캐치 애니메이션이 들어있는 점과 성우진,스토리,캐릭터 디자인 어느하나 빠짐없이 모두 강대한 인원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세븐나이츠의 형식이다보니 새로움이 없다. 스토리가 좋으니 플레이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플레임x블레이즈


일본유저평가:
「게임은 재밌으나 수입은 비참하였다. 과금을 많이 합시다!」
「이것도 MOBA인가? 아닌것 같은데…」
「운영진이 자신의 유저들을 잘 모르는것 같다. 이러다간 곧 서비스 정지를 밪이할것 같다.」

MOBA의 유행이 얼마나 강하냐고? SE도 이러한 기회를 놓지려고 하지 않으니…하지만 게임의 미래가 걱정인것은 출시 1주만에 매출 1000명 밖으로 떨어졌다. 게임이 과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지만 운영진이 타킷유저를 선택할떄 혼란이 온것 같다. 게임은 일반 MOBA보다 캐주얼하지만 결코 대중적이지도 않다. 결국 어느 한쪽의 비위도 못 맞췄으니 유저 잔존률이 예상치에 도달하지 못한것이 뻔하다.

 

확장소녀계 트라이너리 (拡張少女系トライナリー)


일본유저평가:
「전투부분은 망했다, 하지만 이건 중점이 아니니 뭐…」
「지금까진 괜찮다. 앞으로 지옥모드로 되지 않았으면 한다.」
「이벤트를 통해 스토리를 추친하니 걱정이다.  전투가 너무 지루하다.」

게임은 썸 타는것을 위주로 하고 전투나 다른것들은 그냥 곁들여졌을 뿐이다. 썸(?) 타는것 위주이기에 일어를 잘 모르는 분들이 게임의 재미를 알기에는 조금 어려울것이다.

 

특별 소개

AKIBA’S TRIP Festa!

일본유저평가:
「Festa…똥 GAME。」
「캐릭터 디자인이 아깝다. 코구치라니…」
「생각한 것보다 좋았다. 캐릭터가 옷을 벗는 pose가 아주 대담하다!」

DMM에서 출시하기 딱 좋은 게임이다. 전투는 반 실시간이라고 볼수 있고 탈의부분이 근사하다. 개발진의 기술력이 부족해서인지 전투가 너무 늦어 잠이 온다. 그리고 가장 치명적인것은 캐릭터 모듈이 예쁘지 않아 아쉬웠다.

Android Download: https://apps.qoo-app.com/kr/app/4481Android Download: https://apps.qoo-app.com/kr/app/4511Android Download: https://apps.qoo-app.com/kr/app/4929Android Download: https://apps.qoo-app.com/kr/app/5117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