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공략】’어나더 에덴 시공 초월한 고양이’ 신규유저 가이드:기본 인터페이스편

0

일본  Wright Flyer Studios의 신작 RPG ‘어나더 에덴 시공 초월한 고양이(アナザーエデン 時空を超える猫)’는 금일(4월 12일)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최근 유행인 모바일게임들과 다르게 솔로(싱글/일인용)  플레이  RPG 게임이다.

게임 소개

.’어나더 에덴 시공 초월한 고양이’는 ‘크로노 트리거(クロノ・トリガー/Chrono Trigger) ‘와  ‘FINAL FANTASY VII’의 스토리를 집필한 가토마사토가 스토리와 세계관을 디자인하였고 미츠다 야스노리가 주제곡 창작을 맡았다.

게임 스토리는 시공을 초월한 여행을 둘러싸고 전개되고 2.5D 그래픽을 사용하였다.

플레이 방식

게임속의 세계를 알아가는것을 위주로 하고 맵에서 기타  NPC와 대화하여 스토리의 전개를 추진한다. 지정된 개수만큼의 적을 처치한후 다른 세계로 여행을 떠나거나 다른  퀘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할수 있다. 캐릭터 레벨이 일정하게 오른후 자신의 취향에 맞게 AP를 사용하여 스킬을 육성할수 있다.

기본 조작

1. 화면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대화 또는 조사를 진행할수 있다.
2. 화면을 슬라이드하면 이동할수 있다.
3. 메뉴를 클릭하여 편성 또는 스킬을 승급하는 등 조작을 할수 있다.

스토리 추진

1. 지정된 목적지에 도달하여 스토리의 발전을 추진한다.
2. 적을 물리친후 시나리오의 전개를 추친한다.
3. 기타 맵으로 가서 모험을 계속한다.

미션 시스템

1. 특정된 캐릭터와 대화하면 미션을 수락할수 있다.
2. 미션 가이드에 따라 지정된 적을 처치한다.
3. 미션을 완성한후 부동한 보상을 획득할수 있다.

스킬트리와 뽑기 시스템

1. 릭터마다  부동한 스킬트리와 스킬유형이 있다.
2. 스페셜 아이템「記憶の書」으로 상위 직업과  능력을 개방할수 있다.(별 레벨업/성급)

전투 시스템

전투는 텀제로 진행되고 매 턴에서 케릭터의 행동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공격모드,스킬과 교체 케릭터를 선택해야 한후 「攻撃(공격)」을 선택하면 각자의 지령을 실행에 옯긴다.

1. 「攻擊(공격)」버튼을 클릭하면 개체들의 속도에 따라 선후 공격 순서를 결절한다.
2. 「チェンジ(체인지)」버튼을  클릭하면 후보 캐릭터를 출전시킬수 있고 후보위치에 놓인 캐릭터는 매턴마다 HP와 MP를 회복할수 있다.
3. 전투에서 승리후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을 올릴수 있고 획득한 「AP」는 스킬 습득에 사용할수 있다.

1. 적을 공격, 처치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 게이지가 차게 된다.
2. 특정 캐릭터가 팀에 포함되였을떄 스킬 게이지를 소모하여 필살기를 발동할수 있다.

1. 「FEAR」라는 이름을 가진 대형 강적이 맵에서 돌아다닌다.
2. 「FEAR」를 접촉한후 바로 BOSS전이 시작한다.
3. 적의 실력이 아주 강하지만 처치에 성공하면 희귀 아이템과  훈장을 획득할수 있다.
4. 강적 「FEAR」의 위헙성은 색깔로 구분할수 있고 빨간색이 짙을수록 위험하다.

전투화면

1. 전투속도,전투 애니메이션 속도 체인지
2. 적의 생명치
3. 선택중인 지령, 클릭하여 체인지할수 있다.
4. 캐릭터 정,왼쪽은 HP이고 오른쪽은 MP이다.
5. 후보 캐릭터,출전 시킬수 있다.
6. 클릭하여 도망갈수 있지만 실패 할수도 있다.
7. 클릭하면 캐릭터들의 속도에 따라 움직일수 있다.

캐릭터를 클릭하면 공격 모드와 스킬을 체인지 할수 있다. 적을 클릭하면 그 캐릭터를 Lock On하여 공격을 진행할수 있다.

연관 가이드&팁

어나더 에덴 시공을 초월한 고양이 | 일본버전 WFS, Inc. 평점: 4.6 설치

1 thought on “【Qoo공략】’어나더 에덴 시공 초월한 고양이’ 신규유저 가이드:기본 인터페이스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