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App주간게임】2017년 3월 셋째주 게임추천

0

 

Arcaea


일본유저평가:
「윗부분 지령의 시기를 맞추기 힘들다.나만 이런가?」
「이런 아쉬운 리듬 GAME을 보면 Rayark 작품들의 출중함을 다시한번 느낀다. 」
「요즘 Dynamix의 인기가 높은것 같다.음악과 지령이 잘 섞이지 못하여 타이밍이 안 맞다는 느낌을 받지만 앞으로 기대 해볼만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앞서 그래픽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게임유형은 SOUND VOLTEX에 가까운데 현재까지 평가가 좋은 편이다.가장 문제되는 점은 높낮이가 다른 지령이 나오는데 손가락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는것인데 유저들은 아직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도쿄구울:re invoke


일본유저평가:
「Carnaval가 이것보다 낫다….」
「또 이런 품질이네…여즘 BANDAI NAMCO가 정말…」
「게임이 나온지 몇일 지났는데 게시판의 인수가 절망적이다.」

단순히 클릭하면 플레이 되는 게임,밸런스도 잘 맞춰지지 않았고 게임사가 게임성에 대해 생각한적이 없는것 같은 게임이다.유저가 할수 있는 것은 클릭뿐,보스가 나타나면 클릭,보스를 처치하지 못하면 뽑기를 시도해야 되는 전형적인 과금게임이다. (BANDAI NAMCO는 이번주에만 3개의 게임을 출시하였다… )

나메꼬노소


일본유저평가:
「귀엽고 재밌지만 하루만에 질리게 된다.」
「과금이 비싼 게임에 속한다.」
「앞으로 어떤 이벤트를 진행할지 기대 된다.」

긍정적인 평가를 많이 받고 있는 게임이다.버섯이 귀엽지만 육성게임 중에서는 단조롭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게임에 개발과 탐험이 있지만 유저가 선택할수 있는것은 제한되여 있다.귀여운 버섯이 아니여도 괜찮다는 유저들에게는 Fallout Shelter를 추천하고 싶다.

Fallout Shelter | 영문버전 Bethesda Softworks LLC 평점: 3.9 설치
나메꼬노소 | 일본버전 BEEWORKS GAMES 평점: 4.3 설치
도쿄구울: Re invoke | 일본버전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아르케아 | 일본판 lowiro 평점: 4.7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