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HK2017】’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성우 라타 타이시와 카네모토 히사코 C3인터뷰

0


‘홍콩 C3 2017’행사 셋쨰 날인 2월 12일, TV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機動戦士ガンダム鉄血のオルフェンズ)’에 출연한 무라타 타이시와 카네모토 히사코는  QooApp 등 매채들과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Q1:‘철혈의 오펀스’중 어떤 캐릭터가 희생되면 가장 슬픈가?

카네모토 히사코: 2부에 대한 예상을 말하는가?
기자: 1부에서도 괜찮다.
무라타 타이시: ユージン・セブンスターク(Eugene Sevenstark)과 昭弘・アルトランド(Akihiro Altland)계속 살아있으면 하는 바램이고 내가맡은 ノルバ・シノ(Norba Shino)도 살아 있으면 한다.
카네모토 히사코:  모두 살아남길 바란다.アトラ・ミクスタ(Atra Mixta)의 입장으로 보면 당연히 三日月・オーガス(Mikazuki Augus)다. 三日月가 죽게 되면 アトラ가 엄청 슬플것이다.

Q2:’철혈의 오펀스’외에 어떤 ‘GUNDAM’의 작품에서 성우로 참여하고 싶은가?

무라타 타이시:  기타 ‘GUNDAM’작품에도 출연했지만 ‘철혈의 오펀스’만큼 기쁜것은 없었다.
카네모토 히사코:  전에 어떤 작품에 참여하였는가?
무라타 타이시:’GUNDAM Reconguista in G’
카네모토 히사코:  ‘철혈의 오펀스’에 출연하게 되여 기쁘다.다른 작품에 출연할수 있다면 개인적으로 ‘Turn A GUNDAM’을 좋아하여 이 작품에 참여하고 싶다.

Q3:무라타 타이시씨가 ‘철혈의 오펀스’중에서 기동전사를 4번이나 바꿨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무라타 타이시: 앞장서서 싸우는 병사로서 기동전사를 자주 바꾸는것이  ノルバ・シノ(Norba Shino)에게는 더 좋은 일일수도 있다.

Q4:카네모토 히사코씨는 ‘末日號角’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카네모토 히사코:   ‘철혈의 오펀스’의 세계관 중 여러 세력은 모두 자신이 생각하는 정의를 위하여 싸운다.때문에  ‘末日號角’가 나쁜 사람이라고 단정지을수도 없다.하지만 어린 아이를 전장에 세운는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

Q5: ‘철혈의 오펀스’는 전쟁에 관한 작품인데 두분은 이 작품에서 더빙후 전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무라타 타이시: 작품속의 소년들은 생명의 연약함을 보여주는 전쟁속에서 의외로 웃으면서 맞서고 있다.잔혹한 전쟁속에서 서로를 의지하고 지지하고 격려하면서 살아가는 모습이 보이는데 현실에서는 그런 모습을 보기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카네모토 히사코: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는 아주 훌륭한 스토리 설정이 있다.이러한 엄숙한 소재를 보는 시정차들도 개인의 의견이 있어 출연자로서 명확한 의견을 제기하기는 어렵다.하지만 연출중에는 이부분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Q6:카네모토 히사코씨는 애니메이션중  三日月・オーガス,アトラ・ミクスタ와 クーデリア・藍那・バーンスタイン의 삼각관계에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가?

카네모토 히사코:  처음 대본을 본후 의아했지만 애니메이션 중 세사람의 고독함을 다룬 부분이 있었다. アトラ가 이러한 기분을 알기에 세사람이 함께 가정을 꾸리는것을 원하고있다.처음에는 충격적이였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아름다운 관계인것 같다. 
기자: 무라타 타이시씨는 어느 여주인공을 지지하는가?
무라타 타이시: 에?누구?!(쇼크
카네모토 히사코:  アトラ라고 하세요
무라타 타이시: 그럼  アトラ를 지지한다.

Q7:三日月역의 성우 카와니시 켄고가 인터뷰시 ‘철화단 최종결말의 행복 여부는 상관없다.’라고 했는데 三日月의 동료로서 이에 어떻게 생각하는가?

무라타 타이시: 모두 살아남는 것이 가장 좋지만 ‘GUNADAM’기에 불가능한것 같다.내가 좋은 결말이길 바래도 결과가 생각처럼 좋지 않을수 있다.
카네모토 히사코:  모두 행복하기 바란다.모두 함께 끝까지 웃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주의:QooApp,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