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GS2017】「Last Standard」내 인격에 맞춰 생성되는 캐릭터

0


흔한 PC 액션게임이라고 생각했었지만 가까이에서 확인한 결과 분명히 캐릭터마다 부동한 점이 많은 재밌는 게임이였다.

제목을 《Last Standard》로 하는 이 게임은 일본 인디개발팀 「I FROM JAPAN」가 개발한 「PSYCHO TYPE(サイコダイブ)」시스템이 있는 게임이다.이 시스템에서 캐릭터는 유저의  성격에 따라 아주 큰 변화를 가지게 된다.

유저는 일단 게임을 시작하기 전인 캐릭터생성 단계를 완성해야 한다.TWITTER 로 로그인하면 게임은 일상생활에서의 유저의 행동과 인테랙션에 따라 캐릭터 외형과 장비를 생성한다.TWITTER계정이 없다면 몇가지 문제를 완성하여 본인의 성격을 결정하면 지만 장비에서 그 결과가 나타나긴 어렵다.

필자가 생성한 캐릭터유형은 realistic(현실)이고 무기는 구형(globular shape)이였다.게임은 4:4의 PVP모드가 있었지만 네트워크 불안정의 관계로 현장에서 체험할수 없었다.

게임은 이미 STEAM GREENLIGHT에 출시하였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수 있다.
STEAM GREENLIGHT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844550521

게임PV

“I FROM JAPAN”공식사이트
http://www.i-fromjapan.com/